(솔직후기) 마켓브릭 휴대폰 목걸이 거치대 추천? 비추천?(침대 누워서 휴대폰 가능)

2022. 8. 5. 03:25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소 누워서 핸드폰 영상을 많이 보는 편인데 팔이랑 어깨가 너무 불편하고 통증이 느껴지더라고요, 가뜩이나 거북목때문에 힘든데 말이죠ㅠㅠ

그래서 검색 끝에 마켓 브릭에서 판매하는 휴대폰 목걸이 거치대를 구입했습니다

가격대는 배송비 포함 2만 원 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뽁뽁이로 포장이 되어서 왔고 메모를 통해 덕담을 해놓았네요


뽁뽁이를 제거하니 박스가 나왔는데요

사용 용도를 사진으로 표시해 두었네요


박스를 개봉하니 구성품은 아주 간단합니다


비닐을 벗겨 자세히 보면 변형 가능한 목걸이 형태의 본체와 피부에 닿을 때 부담이 덜되게 해주는 커버, 그리고 핸드폰을 고정하는 장치 총 3가지가 포함이 되어있어요


조립은 아주 간단한데요

먼저 커버를 코브라 본체에 끼워주고


핸드폰 고정부품을 코브라 끝에 결합해주면 완성입니다



이렇게 누워서 배 위에 놓고 사용도 할 수 있고


누워서 목걸이 형식으로 목에 걸어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물론 앉아서도 목걸이 형식으로 사용 가능하고요


그리고 바닥이나 책상에 이렇게 세워서도 사용 가능하고 가로 세로 회전도 가능합니다(갤럭시 S22 플러스 기준입니다)

고정력도 제대로만 고정한다면 보는동안 휴대폰이 이탈하거나 그러진 않았어요(나쁘지 않은 편)

총평을 하도록 할게요

사실 제품의 완성도를 봤을 때 이게 2만 원이야? 하는 생각 솔직히 들었습니다

그런데 2만 원으로 삶의 질이 확실히 올라가는 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제가 이 제품을 고른 이유 중 하나는 요 녀석 때문인데요

다른 제품은 이 커버가 없는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커버의 역할이 확실히 코브라가 피부에 닿을 때 오는 딱딱함을 커버해줘서 장시간 사용하기 용이했습니다

다만 피부랑 장시간 접촉 시 재질 때문인지 조금 더운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그리고 목걸이 형태라 팔과 어깨의 통증은 전혀 없어져서 좋았으나 쇄골 쪽에 거치하다 보니 장시간 사용 시 조금의 불편함(약간의 무게감)은 느껴졌습니다

그래도 장시간 손으로 핸드폰을 들고 보는 것보단 훨씬 더 만족감을 주는 제품인 것 같네요

제 생각엔 퀄리티 대비 가격은 조금 있지만 뽕뽑을 때까지 써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