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동구 명덕 술집 맛집 꼬지사께 후기(오꼬노미돈까스, 허니잭하이볼, 크림생맥주)

기림솜 2022. 8. 19. 18: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동구 명덕에 위치한 술집인 꼬지사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개인적인 후기이므로 참고만 하세요


1차로 명덕에 위치한 참진앓이를 갔었고, 2차로 꼬지사께를 들렀습니다

간판이랑 내부가 다른 가게보다 깔끔해서 한번 가보고 싶었거든요, 어릴 때 추억도 있고요


입구에 메뉴 간판입니다


메뉴판이니 참고하시고요

저희는 오꼬노미 돈가스(12000원), 잭 하이볼(5900원)을 주문했습니다

처음 온 가게이기 때문에 맛있으면 메뉴를 더 시키는 걸로 친구들과 얘기를 했어요

그런데 잭 하이볼에 들어가는 잭다니엘이 다 떨어져서 잭 허니 하이볼만 된다고 하더라고요ㅠㅠ

어쩔 수 없이 잭 허니 하이볼로 노선을 변경했습니다

그런데 사장님인지 모르겠는데 가게 안에서 마스크를 안 쓰시고 서빙할 때도 마스크를 안 쓰시더라고요...

솔직히 저는 이런 부분 예민해서 조금 마음이 불편했습니다


먼저 주문한 잭 허니 하이볼이 나왔는데요

양이... 진짜 작았어요, 차라리 가격을 조금 올리고 양이 더 많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맛은 허니라 그런지 너무 달았고 한약 맛 비슷하게 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술좀 드시는 분들은 비추입니다(친구들도 별로라 하더라고요)


친구들과 잭 허니 하이볼에 대해서 맛 평가를 하고 있는 사이 오코노미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술집 안주치곤 가격이 저렴했어요, 양도 적당하고요

반응형


맛은 그냥 오꼬노미야끼 맛 나는 돈까스입니다 ㅎㅎ

맥주 안주로는 무난하게 어울릴 것 같습니다


추가로 시킨 카스 크림 생맥주(4000) 원입니다

보통 크림 생맥주 맛집은 크림이 부드러운 느낌이 드는데 여기는 크림 생맥주는 그냥 특별한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총평은 요즘 고물가 시대에 저렴하게 먹기 나쁘지 않은 술집인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