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내돈내산] 부산 해운대 기장 오시리아 배달맛집 육회연어는못참지 솔직후기(연어&육회 세트)

기림솜 2022. 8. 22. 10: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해운대 송정구에 위치한 육회연어는 못참지 배달 후기입니다

오시리아 마티에에서 숙박 중 비가 와서 저녁에 아기를 데리고 밥을 먹기 힘들 것 같아 배달음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저는 배민으로 주문했는데 상호명은 이로주택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메뉴는 육회&연어 세트(연어 300g, 육회150g)로 시켰습니다(가격은 37900원)

배달시켜먹는 꿀팁 중 하나가 상호명과 가게 이름이 같은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인데 리뷰를 보니 여기가 제일 괜찮겠다 싶어 시키게 되었습니다


배달은 아주 빠르게 왔습니다

따로 조리식품이 아니기 때문에 가능하겠죠?


전체 구성입니다

반응형


뚜껑을 개봉하니 구성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었어요


먼저 소스류와 달걀노른자

저는 간장과 참깨소스, 연어 소스만 활용해서 먹었어요

그리고 노른자는 흰자가 약간 섞여있더라고요, 분리가 잘돼서 노른자만 깔끔하게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말이죠


리뷰 서비스로 받은 치즈볼

별로 관심이 없어서 다 식고 나서 먹었는데 바삭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대망의 메인 메뉴인 생연어(300g), 육회(150g)입니다


먼저 육회를 먹기 위해 노른자를 살짝 얹었는데 바로 터져버리더라고요

노른자가 엄청 신선한 편은 아닌 듯


섞어서 먹어보고요


치즈를 얹어서도 먹어봅니다

우려했던 것과 달리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다음 메뉴인 연어를 먹었은데요, 이 집은 확실히 숙성 연어라 맛있습니다

육회, 연어 둘 중에 고르라면 저는 연어를 선택하겠습니다

다만 덩어리가 커서 여성분들 같은 경우에는 조금 작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소주도 한잔 곁들여주고요

총평은 타지에서 먹은 배달, 이 정도면 성공적이었다 말할 수 있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