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육아관련

[내돈내산] (환불완료) 물고기숲 100% 순살 이유식 생선큐브 내돈내산 후기

기림솜 2022. 7. 22. 18:06
728x90
반응형


물고기숲에 연관검색어가 떠서 검색해보니 네이버에 판매가 사라져 있는 상태이고, 현재 판매자측과 네이버쇼핑중에 환불요청중이니 진행사항에 따라 추가 글 올리겠습니다

-> 환불이 안될줄 알고 체념했으나 판매자 측에서 죄송하다며 가지고 있는거는 폐기해주시고 환불처리 해드린다는 연락왔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고기 숲 100% 순살 이유식 생선 큐브 후기입니다

아직 애기가 생선을 안 먹어본 상태여서 알레르기 테스트 겸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4팩에 19900원 배송료 무료 행사할 때 구매했어요


배송은 아이스박스에 와서 잘 얼린 상태로 도착했어요


아이스박스를 열어보니 얼음팩과 드라이아이스가 들어있어서 냉동상태를 잘 보존해줬네요


제가 구매한 건 다짐 새우살, 다짐 명태살, 다짐 가자미 살, 다짐 대구살 총 4가지 생선이었어요

원산지를 먼저 살펴보면 새우살(베트남), 명태살(미국산), 가자미 살(미국산), 대구살(미국산)로 다 비행기 타고 배 타고 건너온 친구들이네요


뒷면에 보시면 어울리는 이유식 식재료가 적혀 있으니 참고해서 준비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옆면을 보니 99.9프로 가시 제거 프리미엄 손질 생선을 강조하고 있네요

그리고 25g씩 4팩으로 한 끼에 사용하기 용이한 제품입니다


유통기한은 24년도 4월 13일까지니(도착 날짜 22년 7월 19일) 상당히 긴 편이고 냉동 보관입니다

반응형


1팩씩 꺼내어 봤는데요, 1팩당 3개의 큐브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25g이 많거나 적을 경우 용량을 조절해서 먹이면 될 것 같아요


처음에 그람수를 안 보고 당연히 10g으로 생각해 한 개만 구워봤습니다(대구살)

요리방법은 프라이팬에 물을 조금 넣고(들러붙을 수 있기 때문에) 굽거나 찜기로 찌는 방법이 있습니다


처음엔 프라이팬에 물을 넣고 뚜껑을 덮은 다음 구웠는데요

그래도 기름이 없다 보니 프라이팬에 약간은 달라붙는 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


약간 푸석푸석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두 번째는 찜기에 쪘더니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그래서 찜기로 찌는 걸 추천드립니다

총평은 생선은 사서 염분을 빼고 살을 바르는 과정이 상당히 번거롭기 때문에 가격 면에서는 조금 비싸지만 바쁜 육아의 질을 위해 사 먹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