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부산 기장 롯데월드 어드벤처 추천? 비추천?(자유이용권 할인, 카드할인, 주차팁, 주차비용, 주차할인, 사전정산, 퍼레이드, 오시리아 숙소추천)

기림솜 2022. 9. 22. 23: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기장에 위치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다녀온 후기입니다

 


부산 기장 오시리아에 위치한 롯데월드는 이번 년 초에 오픈하였는데요, 근처에 롯데몰이나 이케아 등 오시리아 구경을 갈 때도 멀리서 눈으로만 지켜보다가 날씨가 조금씩 시원해져서 놀러 가기로 결정했었죠

숙소는 르컬렉티브 오시리아를 이용하였고요, 제 블로그에 보시면 오시리아 마티에, 르컬렉티브 오시리아 후기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추천, 비추천 여부는 맨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우선 주차장에 대해서 먼저 설명드리면 A구역과 B구역 사이에 롯데월드로 가는 엘리베이터 및 계단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B구역이 가장 입구랑 가까워서 좋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초창기에 주차비용이 어마어마했기에 사람들의 불만이 많았다죠, 지금은 사전정산을 통해서 3000원으로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놀이공원 입구에서 표를 끊으면 카카오톡으로 입장권이 날아오는데요, 여기서 맨 아래 주차 확인을 누르면 사전정산을 할 수 있습니다


직원분께서 나가기 직전에 하라는 말을 해서 저는 나갈 때 정산을 했는데요, 결제 후 문구를 보니 꼭 그럴 필요는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모든 직원이 다 알 수 없다고 생각함)


토요일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은 많이 없었습니다

아마 날씨가 별로 좋지 않아서였던 것 같기도 하네요

부산 기장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표 끊는 방식이 자유이용권 1가지뿐인데요, 놀이기구를 타지 않는다고 해서 입장권만 끊을 수 있는 방식이 아니라 아쉬웠어요

매표소는 오른쪽은 사람이 끊어주는 곳이고 왼쪽은 키오스크로 끊는 곳인데요, 키오스크도 어렵진 않으니 키오스크로 끊는 걸 추천드려요(줄 서지 있지 않아서 좀 더 빠름)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1 Day종합이용권과 4시 이후부터 즐길 수 있는 After 4 종합이용권을 끊을 수 있어요



1 Day이용권과 4 After 이용권 가격이니 참고하시고요

사실 비용이 저렴하진 않기 때문에 꼭! 할인을 챙기셔야 합니다

홈페이지에 가시면 현재 진행 중인 카드 할인과 통신사 할인, 우대 할인에 대해서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고 웬만하면 카드 할인을 하시고 안되면 통신사 할인이라도 받는 게 괜찮아 보입니다
(우대 할인은 할인율이 너무 낮음)


그리고 매직패스 프리미엄이라고 대기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패스권이 있는데요, 비용은 조금 있는 편입니다(사람이 너무 많을 때는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기념품을 파는 가게입니다


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확실히 사람이 없었어요


들어와서 찍은 사진인데요, 확실히 사람이 없으니 휑해 보이네요


가는 길에 보인 토킹 트리인데, 눈과 다리가 움직입니다(조금 신기해서 눈이 감)


중간중간 음식점들도 있고요


수유실의 위치는 조금 안쪽에 있어서 찾기 쉽지는 않았아요, 직원분들께 물어물어 찾아옴

NURSING ROOM으로 표기되어있고 여성전용공간으로 남성은 출입제한을 한다 적혀있습니다


놀이공원의 랜드마크 같은 느낌의 성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유모차로 가기엔 불편해서 멀리서만 바라봤어요


중간중간 출출해서 추로스와 콜라를 사 먹었는데요, 콜라 2500원 받으면서 퀄리티가 영 구리네요


시간이 맞아서 퍼레이드도 구경하였는데요, 현재는 퍼레이드 운영시간이 14시와 20시에 진행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퍼레이드를 보니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배가 고파서 오거스 키친에 들렸습니다


하필 브레이크 타임이 겹쳐서 시켜먹진 않았지만(브레이크 타임 끝나니 줄이 너무 길었음) 메뉴사진도 찍어봅니다(확대하면 보이니 참고하세요)


4군데의 음식점으로 운영이 되는 곳이고 내부는 생각보다는 넓었습니다


돌아다니면서 이리저리 사진도 찍어봅니다


출출해서 사 먹은 소시지인데요, 아주 뜨겁게 구워서 맛있었어요(시장이 반찬인 듯)

 

이렇게 몇 시간 동안 놀이공원을 돌아다녔는데요

반응형

부산 기장에 위치한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생각보다 규모가 작았으며, 어른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는 4개뿐이고 그중 2개는 물이 튀는 놀이기구라 저는 별로 좋진 않았어요

가격대에 비해서 놀게 없다는 생각이 조금 들었고, 다만 어린 자녀분들이 가서 놀기엔 좋은 놀이공원이라는 생각이 드네요(어린이들을 위한 놀이공원 느낌)

그리고 최소 키가 80cm는 되어야지 회전목마(키 제한이 가장 낮음)를 탈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