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육아관련

[내돈내산] 아기신발(남녀공용) 추천 나이키 리프트 TD BOYS 317415-111

기림솜 2023. 4. 25. 18: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신발을 직접 구매하고 추천해 드리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그전에는 아디다스 키즈 포럼 로우 FY7989 제품을 신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쁘긴 하지만 아기 발이 통통하다 보니 찍찍이 부분이 한 번씩 까꿍 하면서 떨어지는 현상이 자주 발생했습니다

아무래도 날이 더운 날에는 발에 땀도 많이 났고요

산 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여름용 신발이 필요할 것 같아 같은 사이즈로 추가 구매하게 되었어요

아마 아디다스는 이제 못 신게 될 것 같네요ㅠㅠ

반응형


모델명이 TD BOYS라 남자아기 신발 같지만 여자아기도 아주 잘 어울리는 신발 중 하나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희 아기는 여아이고 130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박스를 개봉하면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는 재질이 눈에 띄어요


여러 각도로 촬영해 줍니다


이 신발의 장점은 가볍고 시원하고 찍찍이가 밴드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발등이나 발볼이 큰 아기들도 편하게 신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다만 아주 발볼이 얇거나 마른 발이라면 조금은 위가 널널 할 수도 있을 거란 생각도 해봅니다


다른 신발들과는 다르게 뒤꿈치도 찍찍이도 조절할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사진과 같이 찍찍이를 최대로 했을 때 공간이 약간 있지만 아기는 전혀 불편함이 없어 보였어요


신발이 신기한지 만져도 봅니다


콩콩이 인형 모습이 눈에 띄네요,,,


신발 바닥 또한 통풍이 잘되는 형태로 되어 있어요


디자인도 무난해서 어느 옷을 입어도 편하게 신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들고, 아직 아기가 어리기 때문에 크록스 보다는 전체적으로 잘 잡아는 운동화가 아기에게 더 편할 것 같다는 생각 들었는데 잘 구매한 것 같아요

무엇보다 이제 발에 땀이 차지 않아 만족한다는 말을 남기며 글을 마무리 짓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