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마산회원구 배달맛집 기통찬족발 간단후기(석전메트로점, 내돈내산, 냉채족발, 오리지널족발, 직화불족, 기통찬막국수)

2022. 9. 15. 18:37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원 마산회원구 석전동에 위치한 석전 메트로점 기통찬족발 후기입니다

 


기통찬족발은 이날 처음 봤는데, 알고 보니 체인 족발이더라고요


전체적인 맛 평가는 맨 아래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배달은 빠르게 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냉채족발 + 오리지널 족발 + 기똥찬 막국수입니다, 2만원이상 시키면 직화 불족을 서비스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불족까지 받았습니다(33000원 구성)


열심히 포장을 뜯고 한컷 찍습니다


먼저 오리지널 족발입니다, 전체적인 족발은 차가운 족발을 사용했어요

요즘 족발 트렌드는 뜨거운 족발, 차가운 족발 2가지로 나뉘는데요

둘 다 저마다의 매력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마늘도 같이 쌈 싸 먹어주고요

반응형


다음은 냉채족발입니다


야채랑 해파리랑 같이 먹어줍니다


다음은 서비스로 받은 불족발입니다


요건 양념이 잘되어있어서 그냥 한입 해줍니다


다음은 기똥찬 막국수입니다

4000원을 주면 먹을 수 있기에 양은 많지 않아도 합리적이라 생각이 드네요


잘 섞어서 한입 해주고요


요건 같이 온 밑반찬들


양파 간장절임과 상추와 깻잎입니다

요즘 상추값이 비싼데 많이는 아니더라도 조금 넣어주셨어요

전체적인 총평을 하겠습니다

일단 가성비가 아주 좋은 족발집인 것 같습니다, 이벤트이긴 하나 직화 불족까지 먹을 수 있었고요

사실 저는 고기류는 국내산을 선호하는 편인데, 여기는 캐나다산 족발임에도 불구하고 잡내는 나지 않았고 맛 또한 무난했습니다

국내산 족발을 쓰지 않는 족발집도 가격을 후려쳐서 비싸게 파는 경우가 많은데, 기통찬족발은 맛도 무난하면서 적당한 가격대로 형성되어있어서 좋았다는 말을 남기며 글을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