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첩분식 떡볶이 + 순살치킨 솔직후기(울산 동구 전하점, 2단계, 배달 맛집, 좋은데이무가당)

2022. 9. 15. 18:07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첩분식 떡볶이 + 순살치킨 배달 간단 후기입니다

저는 울산 동구 전하점에서 시켜 먹었고요, 떡볶이 맵기는 2단계인 점 참고해주세요

 


삽첩분식은 포장이 종이가방 형식으로 되어있는데요, 일반 비닐봉지보단 확실히 보기는 좋은 것 같아요


구성은 기본 떡볶이 2단계 매운맛, 순살치킨, 리뷰서 비로 받은 당면 만두입니다

케첩도 들어있는데요, 이건 왜 같이 왔는지는 모르겠네요(감자폭탄이랑 먹을 때 필요한데, 같이 딸려 온 느낌)


포장을 살며시 뜯어봅니다, 일단 비주얼은 쏘쏘 하네요


먼저 메인 메뉴인 떡볶이입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2단계의 매움이고요

구성은 떡과 어묵(떡, 어묵 반반 선택), 메추리알, 파채, 소시지로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맛은 평범하지만 맵기 단계가 2단계인만큼 좀 맵습니다

저는 매운걸 잘 먹는 편인데도 처음에는 조금 맵다 느꼈고요, 먹다 보니 그럭저럭이었는데 속이 매웠는지 그다음 날 화장실을 좀 갔다는...

개인적으로 1단계가 적당히 맵고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두 번째 메인인 순살치킨인데요, 사실 만족스러운 비주얼은 아니었어요


맛은 평범해요, 그냥 딱 순살치킨 느낌


떡볶이 국물에도 찍어먹어 봅니다


다음은 리뷰 서비스로 받은 당면 만두인데요

속에는 말 그대로 당면만 들어가 있어요


맛은 담백한 당면 만두 맛이에요


요것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 봅니다


야식을 먹으면서 조금의 죄책감을 덜기 위해 좋은 데이 무가당을 구매해봤습니다

다른 소주랑 80칼로리 정도 차이 나는데요, 맛은 나쁘지 않아요

별반 차이가 없는 느낌입니다

가끔씩 사 먹을 것 같아요

삼첩분식 총평은 그냥 무난 무난했고, 다음에 먹게 되면 1단계나 평소 먹던 바질 크림떡볶이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728x90
반응형